▣ 열정 플러스

성공 명언 모음 16가지 틀에박힌말같지만 그래도 들어보라구..

블라블라 Blah Blah 2021. 3. 20. 21:03
반응형

1.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지금 잠을 자면 꿈을 꾸지만 잠을 자지 않으면 꿈을 이룬다.
 - 그런데, 어느 방향으로 걸어야 하는 거야? 반대로 걷다 보면, 오히려 더 멀어지는 건 아닐까?
 그냥 가만히 있는게 때로는 나을 수도 있지 않나? 
 건강이 최고라던데, 잠도 자야지 , 무리하게 몸 쓰다가 몸 망가지면 다 잃는 건데?

2. 누군가 해야 할 일이면 내가 하고 내가 해야 할 일이면 최선을 다하고
어차피 해야 할 일이면 기쁘게 하고 언젠가 해야 할 일이면 바로 지금 하라.
미래는 일하는 사람의 것이다. 권력과 명예도 일하는 사람에게 주어진다.
누가 게으름뱅이의 손에 권력이나 명예를 안겨주겠는가?
- 선택과 집중 , 정말 중요한 말이다. 무작정 모든 것을 하기에는 체력도 한계가 있다. 선택과 집중을 하고 내가 하지 못하는 것은 타인에게 맡기는 것도 중요한 것 같다.

3. 성공하는 삶을 기대하면서 가장 두려워해야 할 것은 나 스스로 약속한 사항을 지키지 못하는 것이다.
기회가 오지 않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음을 두려워하라.
- 지금 시점에서 나는 무엇을 준비해놓아야 하는 것일까?
어디서부터 잘못된 것일까? 어디로 가야 할 것인가? 가이드라인은 무엇인가

4. 다른 사람을 탓하고 원망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룰 수 없는 법이다.
- 맞는 말이다ㅠㅠ

5. 성공한 사람은 남에게는 관대하지만 자신에게는 너그럽지 못하다.
- 주옥같은 말이다.

6. 불가능, 그것은 나약한 사람들의 핑계에 불과하다.
불가능,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 하나의 의견일 뿐이다.
불가능, 그것은 영원한 것이 아니라 일시적인 것이다.
불가능, 그것은 도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의미한다.
불가능, 그것은 사람들을 용기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7. 절대로 성공하지 못하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하나는 명령에 순종하지 않는 사람이요,
다른 하나는 오직 명령한 것만을 순종하는 사람이다.

8. 실수하지 않는 사람이 되는 것보다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
- 포기하지 말자, 그리고 희망의 끈을 놓지 말자. 요즘 청년들은 희망의 끈을 너무 쉽게 놓는 것 같다.
 마치 세상이 바뀌지 않을 것처럼! 그러나 또 모른다.. 이 세상은 불확실성이 크기 때문에..

9. 일생동안 나는 항상 무언가 대단한 사람이 되길 원했다
그런데 지금에 와서 보니 그 당시 좀 더구체적인 목표를 세웠어야 했었다는 것을 알았다.
- 눈물 난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던 걸까

10. 승자의 주머니 속에는 꿈이 들어 있으나 패자의 주머니 속에는 욕심이 들어 있다

11. 스스로 알을 깨면 한 마리 병아리가 되지만
남이 깨 주면 계란 프라이가 된다.

12. 계획을 세우지 않고 일을 시작한다면
실패를 계획하고 시작한 것과 같은 것이다.

13. 허약함과 못 배움은 내 성공의 원천이었다.
가난은 부지런함을 낳았고,
허약함은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 주었으며,
못 배웠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누구에게서나 배우려고 했었다.

14.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앞으로 달려가는 것뿐이다.
 - 너무 노다가 느낌이 드는데, 선풍기를 틀어보는 건 어떨까? 요즘엔 소형으로도 잘 나오더라.

15. 위대한 인물에게는 목표가 있고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소원이 있을 뿐이다.
 - 그래서 내 목표는? 내 소원은 로또 당첨? 난 아직 위대하진 않나 보다.

16. 내일의 일을 훌륭하게 하기 위한 최선의 준비는 바로 오늘 일을 훌륭하게 완수하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