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앙's Story

2020.11.28 왓챠 플레이

블라블라 Blah Blah 2020. 11. 28. 15:28
반응형

노트북을 사고, 왓챠플레이 3개월 쿠폰을 받았다.
넷플릭스 무료로 한달 시청 후 종료되고 나서 허전했는데, 왓챠플레이가 그 빈자리를 채운다.

 

첫화면에 보이는건 가짜사나이2 네.
최고인기시리즈도 보이고, 왓챠 최고 인기작, 이어보기 새로 올라온 작품 등 수많은 작품들이 왓챠에 있다.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 것같다.

영화 하나를 틀어서 봤다. 13층이라는 영화인데, SF 장르의 재밌는 영화였다. 자세한 내용은 생략한다.
영화를 다보고나서 이것저것 뒤적이다가 드라마를 하나 보기 시작했다. 제목은 상속자들
드라마로서 재밌다는 평이 많았다고 한다.
1편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5편까지 연달아봤다. 총 20편까지 있네....
자동으로 한편 한편 넘어가니 계속 보게 된다.
넷플릭스 역시 그랬는데, 왓챠 역시 중독성있게 보게 되는 것 같다.
수많은 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왓챠 플레이,..

나는 이런세상을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 별로 비싸지도 않은데, 
세상을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 속도에 맞춰서 나도 변해야 한다.
초중고대,,,, 그리고 사회에 나와서 정해진 틀에 맞춰 사는게 과연 맞을까?
메가스터디 대표 손주은 님은 현 실태를 인구에 빚대어 강의한적이 있다. 
머리에 망치를 맞은 듯 충격을 받기도 했다.

독서를 많이 해야 한다. 책을 많이 봐야 한다. 새로운 세상을 봐야 한다. 견문을 넓혀야 한다.
코로나라고 갖혀지내서는 않된다. 열린마음으로 세상을 보아야 한다. 볼것을 보고 보지 말아야 할것을 보면 안된다.
세상에 현혹되어서도 안되고.,
속고 속이는 세상에서 지혜를 가지고 현안을 가져야 한다.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