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있는 리뷰타임

2020.11.29 드라마 상속자들

블라블라 Blah Blah 2020. 11. 30. 22:31
반응형

 

상속자들

왓챠로 보는 첫 드라마 상속자들
명문 사립 귀족 고등학교인 제국고에 사회배려자 전형으로 입학하게 된 차은상,
상속받은 거라곤 가난밖에 없어 그들 사이에서 악착같이 버텨나가던 은상의 앞에
제국그룹 상속자 김탄이 나타단다.

감독 김신효, 부성철
출연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탄(이민호), 영돈(김우빈), 차은상(박신혜)

2013년에 방영된 드라마.
상속자들의 삶과 애환 그리고 로맨스, 어른들의 불륜, 계약, 연애, 비지니스,음모, 청춘을 담은 드라마다.

드라마속 세상은 화려하다, 영도와 김탄 그리고 은상의 삼각관계도 관전 포인트다.
등장인물의 심리묘사를 잘했다.
나는 몰아보기해서 3일만에 이 드라마를 다봐버렸다>
드라마 중 모든. 정말 모든 등장인물들은 잘생기고 예쁘다.

 

유라헬은 패셔니스타,
이보나는 애교끝판왕,
탄과, 영돈은 그냥 간지나는 멋쟁이...
영돈은 양아치짓을 해도 멋지고
탄이도ㅡ,,,

 

너무 재밌었다. 다 보고 나니 조금 허무하기도 했지만, 재밌었다.
회장님도 연기를 너무 잘하시는것같았다.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 명언이다.
이 시대의 왕관은 누구일까?
기본적설정으로 대부분의 학생들의 부모가 재벌이며, 상속자컨셉으로 나왔다.
그러므로 현실과의 괴리감은 어쩔수 없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