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자/▶ 코인(Coin)

페이코인의 전망은?

블라블라 Blah Blah 2021. 9. 12. 22:54
반응형

페이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다날 핀테크 '페이코인', TV광고 모델에 이정재 발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코인에 대한 글을 쓰네요
저 역시 코린이네요 
페이 코인은  최근 외국거래소 상장 이슈가 나왔어요
그리고 SSG와 제휴 협의 중이라고도 하네요
추가로 모델 이정재가 다날핀테크 페이 코인에 TV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기사도 있어요

코인 어렵죠?
기사에 대해 잠시 보고 올까요?

페이 코인의 간편한 결제 편의성과 함께 할인,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직관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페이 코인만의 특징을 알렸다. 실제 페이 코인은 4대 편의점(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과의 제휴를 통해 1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7만여 가맹점에서 페이코인 결제 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TV 광고와 함께 페이코인은 새 브랜드 정체성(BI·Brand Identity)과 슬로건도 공개했다.
이날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BI는 실체가 있는 실생활 결제 페이 코인의 서비스를 심플하고 정제된 직선과 도형으로 표현했다.
황용택 다날 핀테크 대표는 "페이 코인은 이제 가상자산 대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보다 확장된 가상자산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가상자산을 통한 결제 그 이상의 확장된 목표를 가지고 국내외 가상자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를 봐도 무슨 말인지 사실 감이 잘 안 오죠?
우리한테 중요한 건 뭘까요. 페이코인 그래서 뭐 오른다는 거야? 어쩌라는 거야?
맞죠 바로 이거죠

저도 사실 잘 모르겠어요

일단 한번 지켜보죠
9월 12일 현재 원화로 827원이네요


과연 일주일, 이주일 한 달 뒤에는 어떻게 되어 있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오를 것으로 봐요
천 원까지는 쉽게 올라가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현재 원화 마켓에서 상장폐지가 되어 
투자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원화로 비트코인을 사고 비트코인으로 페이 코인을 사야 하네요!
수수료도 이중으로 들고, 또 많이 들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