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살이 잡지식들

가성비족이라면 이제는 알뜰폰이다!!! 알뜰폰 혜자로움 소개해드림

블라블라 Blah Blah 2021. 7. 7. 01:41
반응형

초특가 항목에 글을 쓸까 잡지식들에 글을 적을까 고민하다 잡지식에 글을 쓰기로 마음먹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알뜰폰 요금제이다.
지난 19년 7월부터 21년까지 7월까지 2년간 묶여있던 요금이 풀리는 이 시점에서 나는 가성비가 뛰어난 알뜰폰으로 갈아타려고 마음을 먹었다.

그러고 나서 알뜰폰을 알아보다가 정말 저렴하고 혜택이 좋아서 글을 작성하기 시작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알뜰폰! 싸다. 3사 SKT, LGU, KT의 거의 반값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저렴한 요금제가 많았다. 심지어 사용량이 적은 요금제를 하면 1만 원 미만도 있었으며, 세컨드폰 유저들에게 유용하게끔 무료 요금제도 있었다. (물론 몇 개월 지나면 요금이 오르긴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뜰폰은 너무나도 매력적이다. 매력적인 가격에 추가로 기간 할인까지 더해지니 가격이 정말 은혜롭다. 어떤 상품은 심지어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제공, 문화상품권 제공, 신세계상품권 제공 등의 혜택도 준다.
이쯤 되니 알뜰폰을 안쓰면 손해 같아 보인다.

거두절미하고 나는 오늘 알뜰폰을 번호이동으로 신청했다.
무엇을 신청했을까?

아래 표 두개 잠시 훑어보고, 그 밑에 내가 가입한 것을 소개하겠다.


나는 아이즈모바일을 가입했다. 마지막 후보군에 프리티 모바일도 고민하였으나 최종적으로 더 저렴한 아이즈 모바일을 가입했다.

아이즈 모바일의 해택을 보고 나서 눈을 의심했다.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있기 때문이다. 7월 이벤트이며, 6개월이 지나면 요금이 다시 원복 된다지만 6개월 동안은 아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있었다.

월 16,700원에 전화 문자 그리고 데이터 무제한요금제...... 그동안 KT를 사용하면서 월 6~7만 원을 내며 사용했는데, 16700원이라니 반의 반값이다. 놀랠 노자다 정말!
바로 가입을 진행했다.

온라인 가입신청을 누르고, 본인 인증을 하고 들어갔다.

 

가입 과정은 순서대로 따라 입력하면 완료가 된다.
휴대폰 기종과 필수 정보를 입력 후 번호이동으로 신청했다.
며칠뒤에 집으로 유심이 배달 올지 모르겠지만, 빨리 왔으면 좋겠다.
알뜰폰 사용에 대한 걱정도 있지만, 새로운 변화를 받아들였다는 것에 뿌듯함을 느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