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살이 잡지식들

조인스프라임-참마음에드는잡지를찾았다

블라블라 Blah Blah 2021. 1. 15. 14:54
반응형

오늘은 2021년 01월 15일
얼마나 스마트하게 생활하고 있는가? 얼마나 기술의 발전을 누리고 있는가?
넷플릭스와 왓챠, 유튜브 등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우리는 보다 더 쉽고 빠르게 다양한 콘텐츠를 접하고 지낸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 등 을 통해 각종 소설도 온라인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 등 여러 가지 앱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만화도 접하고 있다.
이게 끝일까?
아니다.
이제는 책도 온라인상에서 본다. 이제는 무겁게 책을 들고다니지않는다. 
물론 나는 아직도 아날로그 세대며 들고다니면서 보는 책을 선호한다. 요즘에는 밀리의 서재, 윌라 등 오디오북도 널리 퍼지고 있으며, 온라인 상에서 독서도 하는 시대다.
여기까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안다.
왜냐하면 광고를 엄청 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다고 해서 한번씩은 다 들어봤을 것이다.

나는 지금 대부분이 잘 모르는 잡지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참고로 광고는 전혀 아니며, 나 역시 일하는 회사의 선배에게 추천을 받은 것이다.
나는 회사 선배에게 조인스프라임을 소개받았다. 참고로 아직 가입은 하지 않았다.
다음에 현재 구독 중인 밀리의 서재가 끝난다면 가입해보려고 계획 중이다.




조인스 프라임 - 참 마음에 맞는 잡지를 찾았다
신문 이용안내 시사/경제 패션/뷰티
책 한 권 값에 200여 종의 매거진 무제한!... 왓챠 패키지 42% 할인 벅스 결합 상품 50% 할인 윌라 결합 상품 50% 할인 메가박스 결합 상품 47% 할인 무제한 정액제 시작하기 새로 나왔어요 여행/레저 뚜르 드 몽드 2021년 01월호 라이프스타일 살맛 나는 세상 2021년 01,02월호 경제/시사 넥스트이코노미 2021년 01월호 리빙/쿠킹 등

 

말 그대로 잡지다. 서점에서 파는 잡지들이 이제는 온라인상에 들어왔다. 여행/레저에 관한 잡지들 경제/시사에 관한 잡지들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잡지들, 리빙/쿠킹에 관한 잡지들 , 예술/대중문화에 관한 잡지들 뿐만 아니라 신문기사도 볼 수 있다. 신문보다는 잡지의 내용이 좀 더 깊고 트렌디함을 다룬다.

반응형